2023학년도 2학기 개별연구 및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안내
1. 참가대상
2023학년도 2학기 정보대학 개별연구 및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자
2. 대회장소
우정정보관 1층 로비
3. 대회일정
기간 | 내용 | 비고 |
2023년 12월 14일(목) | 참가 신청서 접수 | * 신청서 양식(첨부파일) 작성 후 제출 * 신청서 접수처 - 오프라인 : 정보대학 행정실(우정관 102호) - 온라인 : sujin122@korea.ac.kr |
2023년 12월 20일(수) ~12월 21일(목) | 경진대회 포스터전시회 및 발표회 | * 20일 오후 3시까지 우정관 1층 로비(전시회장)에 포스터 및 데모용 부스(필요팀만) 전시 완료 * 21일 오전 10시~17시(오전/오후) 심사 진행예정 (21일은 팀당 최소 1명은 전시회장에 대기해야 함) |
2022년 12월 말 ~ 2024년 1월 초 | 경진대회 결과 발표 | * 정보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 발표 * 상장 및 상금 지급 추후 안내 |
4. 시상
구분 | 선발인원 | 상금액(팀별) | 비고 |
최우수 | 2팀 (개별연구/캡스톤디자인 각 1팀) | 1,800,000원 | * 해외 연수 프로그램 선발시 가산점 (단, 2024년 재학생에 한함)
*팀 인원이 1명일 경우 상금액 - 최우수 최대 90만원 - 우수 최대 50만원 - 격려 최대 30만원 |
우수 | 4팀 (개별연구/캡스톤디자인 각 2팀) | 1,000,000원 | |
장려 | 4팀 (개별연구/캡스톤디자인 각 2팀) | 600,000원 |
5. 기타
- 경진대회 참가는 희망하는 학생(팀)은 12월 14일(목)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- 포스터 전시회는 이틀동안 진행하며
: 12월 20일 오후 3시까지 우정관 1층 로비에 게시를 완료(필요팀은 데모부스 설치 가능)
: 12월 21일 오전 10시~ 오후 17시 사이에 심사위원의 심사 진행
(심사 시간에는 팀원 중 1명 이상 반드시 현장대기 해야 하며 발표,데모 질의 준비)
- 참가신청자 대상 포스터 인쇄 및 경진대회 세부 진행 사항 개별 안내예정.
- 대회참가 및 진행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은 행정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6. 문의처
정보대학 행정실 02-3290-4133 / sujin122@korea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