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학년도 2학기 개별연구 및 캡스톤디자인 경진대회 안내

 

1. 참가대상   

    2023학년도 2학기 정보대학 개별연구 및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자



2.  대회장소 

    우정정보관 1층 로비



3. 대회일정


기간

내용

비고

2023 12월 14(목)

참가 신청서 접수

신청서 양식(첨부파일작성 후 제출

신청서 접수처

오프라인 정보대학 행정실(우정관 102)

          - 온라인 : sujin122@korea.ac.kr  

2023 12 20(수)

     ~12 21(목)

경진대회 포스터전시회

및 발표회

* 20일 오후 3시까지 우정관 1층 로비(전시회장)에 포스터 및 

  데모용 부스(필요팀만) 전시 완료

* 21일 오전 10~17(오전/오후) 심사 진행예정

  (21일은 팀당 최소 1명은 전시회장에 대기해야 함)

2022 12월 말

 ~  2024년 1월 초

경진대회 결과 발표

정보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 발표

상장 및 상금 지급 추후 안내 


 

4. 시상


구분

선발인원

상금액(팀별)

비고

최우수

2

(개별연구/캡스톤디자인 각 1팀)

1,800,000

*  해외 연수 프로그램 선발시 가산점   (단, 2024년 재학생에 한함)

 

*팀 인원이 1명일 경우 상금액

  - 최우수 최대 90만원

  - 우수 최대 50만원

  - 격려 최대 30만원 

우수

4

(개별연구/캡스톤디자인 각 2팀)

1,000,000

장려

4

(개별연구/캡스톤디자인 각 2팀)

600,000


 


5. 기타

   - 경진대회 참가는 희망하는 학생() 12월 14(목)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- 포스터 전시회는 이틀동안 진행하며

     : 12월 20일 오후 3시까지 우정관 1층 로비에 게시를 완료(필요팀은 데모부스 설치 가능)

    :  12월 21일 오전 10시~ 오후 17시 사이에 심사위원의 심사 진행

      (심사 시간에는 팀원 중 1명 이상 반드시 현장대기 해야 하며 발표,데모 질의 준비) 

   - 참가신청자 대상 포스터 인쇄 및 경진대회 세부 진행 사항 개별 안내예정. 

   - 대회참가 및 진행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은 행정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

6. 문의처

   정보대학 행정실 02-3290-4133 / sujin122@korea.ac.kr